[120427] Sunny @ 'Catch me if you can'


즐감하세요 ^^




반밖에 안나왔지만.....이뻐서......OTL....





가끔 좀 멍~ 때릴때가 있는 규렌다 ㅋㅋㅋㅋ

아빠 하고 오빠 손잡고 마실 나온 아가같아서 살려 봤습니다. ㅋㅋㅋㅋㅋ

캐치미 커튼콜만 족히 천장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.

그런데....그런데.......단 한장도 흔들린 사진조차 아이컨텍 사진이 않나오더군요. 
머 거의 포기 상태였습니다..
그런데.....
그런데......

오늘........아 드디어 제 카메라 랜즈를 바라봐 줬습니다!!!

자 사진 보시죠!!!

물론.....얻어 걸렸습니다. ....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Không có nhận xét nào:

Đăng nhận xét

Các bạn hãy tích cực comment và nhận xét để blog trở lên phong phú hơn.
girlsgenerationvn thanks !!!

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, Blogger...